어사이드 닫기

아페고월드

0
close open
TOP BOTTOM

TODAY VIEW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CS CENTER

    • 070-4312-3443
    • 월 - 금 : AM 10:00 - PM 05:00
    • 점심시간 : PM 12:00 - PM 01:00
    • 토, 일, 공휴일 휴무

    BANK INFO

    • 국민은행 814501-00-016814
      예금주 : 김재진(아페고월드)

    COMMUNITY

    MENU

    자주묻는질문

    •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반품 혹은 교환 요청을 해주시고, 접수 후 2~4일 이내에 상품이 저희쪽으로 회수되어야 합니다.
    • [배송안내] 배달 상품이 분실된 것 같아요   

      번호: 10

      간혹 주소지 기입시 오타로 인해 잘못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주문내역의 수령자 정보에 잘못 기재된 부분은 없는지 확인 부탁드리며, 오타도 없고 배송현황이 배달완료이나 물건을 수령하지 못했을 경우 직접 CJ대한통운 고객센터(1588-1255)로 문의하여 확인해 주시거나 저희 고객센터(070-4312-3443)로 연락주시면 택배사 확인후 분실접수 후 재발송 또는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• 결제 후 출고까지 통상 하루가 걸리며 배송은 1~3일 소요됩니다. 주말, 공휴일 제외하고 배송완료까지 2~4일 소요 된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. 간혹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.
    • [배송안내] 주문한 상품이 언제 출고되나요?   

      번호: 8

      상품은 오전 11시~12시 사이에 출고처리가 이루어집니다. 또한 출고는 주말,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만 이루어집니다. 출고안내 문자를 통해 출고되었음을 확인할수 있으며 [마이페이지-주문/배송]에서 배송현황 및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[마일리지 및 이벤트] 예치금과 마일리지는 무슨 차이가 있나요   

      번호: 7

      예치금은 결제후 취소/반품시 환불금액을 적립해드리는 수단입니다. 예치금은 보유금액 상관없이 얼마든지 사용가능합니다. 또한 보유하신 예치금은 추후 계좌환불이 가능합니다. (단, 신용카드 결제건 예치금 환불금액은 계좌환불 불가) 마일리지는 구매 마일리지, 이벤트 마일리지 등 사이트내에서 자동적립되는 금액입니다. 최소 누적금액이 천원 이상인 경우 사용가능하며 추후 현금환불이 불가합니다.
    • 카드결제의 경우 결제취소 후 반영기간이 평균 3~7일 정도 소요되고 있다보니 고개님 카드결제청구일 이후에 반영이 되어 취소가 되었음에도 이달 카드대금에 청구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런 경우 카드사에서 익월에 취소된 금액만큼 계좌로 환급 또는 익월 카드대금에서 차감처리가 되고 있으나 환급 방법은 카드사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이용하신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• 주문 후 7일이 지난 경우 자동으로 주문취소 처리가 되고있습니다. 이미 입금하셨을 경우 카카오채널(@아페고), 1:1문의, 고객센터(070-4312-3443)을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내역 확인 후 출고 또는 환불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• 무통장결제는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에 입금해주셔야하며 7일 이내 입금되지 않을 시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처리됩니다.
    • 죄송하지만 이미 주문/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결제수단 변경 및 할부 개월 수 변경이 불가합니다. 번거로우시더라도 기존주문 취소 후 재주문부탁드리겠습니다.
    • 입금예정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을 해주셨을 경우 실제 입금자 정보를 카카오채널 (@아페고), 1:1문의, 고객센터(070-4312-3443)를 통해 알려주시면 확인 후 입급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• 주문 후 입금확인 문자 발송까지 2시간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. 2시간에 한번씩 입금확인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. (업무시간종료 후 입금하신경우, 다음날 오전 발송)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해당 시간이 지나도 입금확인 문자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1)실 입금자명과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2)주문금액과 실제 입금한 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3)주문시 선택한 은행과 입금한 은행이 다를 경우 4)각 주문 후 여러개의 주문금액을 합산 입금한 경우


      입금 후 2시간이 지나도 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했을 시 (업무시간 종료후 제외) 카카오채널(@아페고), 1:1문의, 고객센터(070-4312-3443)를 통해 연락주시면 확인 후 입금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비밀번호 확인

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비밀번호 변경
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  • 현재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